기획 & 캠페인
티몬, '티나는 추석' 기획전 진행...선착순으로 반값 쿠폰 지급
상태바
티몬, '티나는 추석' 기획전 진행...선착순으로 반값 쿠폰 지급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3.09.2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이 추석을 앞두고 ‘티나는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티몬은 30일까지 ‘티나는 추석’ 기획전을 개최하고 명절 선물과 황금연휴를 위한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 추석 선착순 반값 쿠폰을 시작으로 최대 18% 할인 쿠폰과 25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할인 쿠폰 등 다채로운 혜택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알뜰한 추석 준비를 돕는다.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 전용관인 ‘티나는 추석 선물’도 운영한다. 모바일 선물하기는 연락처만으로도 여러 사람들에게 선물을 전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티몬은 추석 선물을 다양한 테마에 맞게 큐레이션하여 고객의 선물 고민 부담을 덜었다. 어르신들께 드리기 좋은 홍삼·건강식품과 남녀노소 추석 선물 1위로 뽑히는 축산 및 소고기, 스테디셀러인 햄·참치·오일 등 인기 품목별 선물 추천은 물론, 가격대별 추천 상품 및 상품권을 큐레이션해 선택을 용이하게 했다. 

티나는 추석 선물관의 추천 상품으로 LG전자의 인덕션, 전자레인지 특가에 최대 59%까지 할인하는 쿠쿠 밥솥 등이 꼽힌다. 3만 원 이하의 선물 가운데에는 애경의 BEST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동원 및 청정원 등 식용유 선물세트가 인기다.

티몬 관계자는 “전반적인 생활 물가가 높아진 가운데 추석물가 안정에 이바지하고자 좋은 혜택들을 많이 준비했다”라며 “30일까지 진행되는 티몬의 추석 기획전과 선물하기를 통하여 소중한 사람들과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