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모전은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담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진행되며 ‘소비자 편의성 향상 및 소비자 보호를 위한 개선 사항’을 주제로 한다.
KDB생명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소비자 관점의 업무 관행 및 제도 개선 제안 ▲상품 제안 ▲금융 범죄 예방 방안의 세부 주제에 대해 오는 26일까지 KDB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의견 접수 하면 된다.
KDB생명 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이번 공모전 시행은 KDB생명 전 임직원의 소비자 보호에 대한 관심과 경각심을 높이고 고객 관점의 실효성 있는 제도를 수립하고 추진하기 위함이다"라며 "모든 고객이 KDB생명의 노력과 긍정적인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실질적 개선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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