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워킹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안마의자 ‘팔콘’은 출시 후 2주 만에 100억 매출을 달성했고 한 달 만에 7200대 이상의 판매에 성공했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단일 제품 기준 최단 기간 최다 판매를 기록이다.
특히 200만 원대라는 가성비로 ‘알뜰족’의 소비심리를 적중시킨 것으로 회사 측은 보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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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보워킹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안마의자 ‘팔콘’은 출시 후 2주 만에 100억 매출을 달성했고 한 달 만에 7200대 이상의 판매에 성공했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단일 제품 기준 최단 기간 최다 판매를 기록이다.
특히 200만 원대라는 가성비로 ‘알뜰족’의 소비심리를 적중시킨 것으로 회사 측은 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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