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GS건설, '안양자이 더 포레스트' 20일 견본주택 열고 분양 시작
상태바
GS건설, '안양자이 더 포레스트' 20일 견본주택 열고 분양 시작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3.10.1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건설은 오는 20일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에서 ‘안양자이 더 포레스트’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고 18일 밝혔다.

안양자이 더 포레스트는 안양시 만안구 일원에 화창지구 주택재개발로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3층~지상 26층 5개동, 총 483가구 규모다. 이 중 전용면적 49~73㎡ 212가구가 일반분양 예정이며, 전용면적별로는 ▲49㎡ 41가구 ▲59㎡ 169가구 ▲73㎡ 2가구로 구성된다. 입주는 2026년 상반기 예정이다.
 

▲ '안양자이 더 포레스트' 투시도
▲ '안양자이 더 포레스트' 투시도
안양자이 더 포레스트는 지하철 1호선 관악역과 인접해 있고 KTX광명역도 가깝다. 또한 화창초가 단지에 인접해 있고, 안양중, 안양여중, 충훈고, 안양고로 통학할 수 있으며, 안양시립 석수도서관도 단지 옆에 위치한다.

단지는 반경 2km 내외로 광명역 생활권이 인접해 있어 광명역 부근의 이케아, 롯데몰, 코스트코, 중앙대병원 등을 이용하기 수월하다.

단지내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로는 스크린 골프 시설을 포함한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클럽, GX룸, 사우나실, 작은도서관과 독서실, 카페테리아 등이 예정돼 있고, 단지 내 수경시설이 어우러진 조경도 들어선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안양자이 더 포레스트는 안양과 광명역의 핵심 인프라를 모두 근거리에서 누릴 수 있고, 훌륭한 교통 여건과 쾌적한 환경을 두루 갖춘 단지”라며,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으로 준비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