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현대홈쇼핑에서 진행한 ‘포레스트워크 메모리폼 토퍼’ 방송 주문량이 1200개를 넘기는 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 소통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방송은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각 주거 형태에 적합한 제품 추천은 물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한,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방수커버, 토퍼 구매 고객에게는 보관용 스트랩도 각각 증정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최근 지누스 제품을 찾는 고객 연령대가 다양해지며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유통 채널을 더욱 다각화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대홈쇼핑·CJ온스타일 등 홈쇼핑 채널을 비롯해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활용해 고객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