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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호나이스, ‘기업 특화 서비스’ 영업 확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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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호나이스, ‘기업 특화 서비스’ 영업 확대한다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3.11.16 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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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호나이스가 기업 특화서비스 제공과 영업 확대를 통해 B2B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키우려 한다.

청호나이스는 B2B시장 확대를 위해 지난 6월 기본 기능에 충실한 ‘냉온정수기 토타’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업소용 대용량 정수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올 상반기 기업 전용 홈페이지를 개선했고 현재 기업 고객 전용 CRM시스템도 개발 중이다. 

이를 통해 청호나이스는 기업 고객 데이터를 별도로 관리해 고객 특성에 맞춘 특화된 서비스를 지속 개발 및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청호나이스는 올 9월 현대자동차에 정수기 340여대를 설치했으며 그 밖에도 대학교, 병원, 스포츠재단 등에 대량 공급하며 전년 대비 올해 10월 기준 관리 계정이 약 30% 성장하는 성과를 보였다. 위생이 더욱 중요시 되고 있는 시기에 다수의 사용자가 함께 사용하는 기업 및 기관에서 지속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렌탈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B2B시장에서 주목받는 제품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제빙기 등이며 렌탈 시 청호나이스 서비스 전문가 플래너가 주기적으로 방문해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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