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교원 빨간펜, 독서 에듀테크 ‘창의융합 완독 C단계’ 출시 한 달 만에 9000건 판매
상태바
교원 빨간펜, 독서 에듀테크 ‘창의융합 완독 C단계’ 출시 한 달 만에 9000건 판매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12.1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 빨간펜이 지난 11월 첫 선을 보인 독서 에듀테크 프로그램 ‘창의융합 완독 C단계’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건수가 9000건을 넘겼다고 19일 밝혔다.
 
‘창의융합 완독 C단계’는 필수 영역별 전집을 단계별 커리큘럼에 맞춰 독서할 수 있으며 특히 역사와 과학 영역을 심화 독서 할 수 있는 점이 학부모들의 주목을 받았다.
 

독서 에듀테크 프로그램 ‘창의융합 완독 C단계’는 기존 A와 B단계 보다 역사와 과학 영역을 심화했다. 역사 영역은 한국사와 세계사를 시대순으로 살펴볼 수 있으며, 과학 영역은 실험 과정을 글과 그림으로 나타내 과학 개념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서술형 문항을 활동북에 풀며 글 쓰기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짜여졌다. 구성은 ▲앱 ▲전집 8종(역사 5종, 과학 3종) ▲활동북 ▲화상 관리다. 앱에서 독서 전 개념 학습을 한 후 독서하고, 주차 별로 마련된 활동북에 마련된 서술형 문항 풀이 및 화상 수업을 통해 독후활동이 가능하다.
 
교원 빨간펜은 12월 한 달 간 ‘창의융합 완독 C단계’ 풀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구성 전집 10% 할인 혜택을 부여하며, 초등 베스트 전집 중 하나인 ‘명화로 보는 음악동화’ 1질을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아이 수준에 맞춰 단계별로 전집을 읽을 수 있도록 영역별로 커리큘럼을 구성한 점이 학부모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다”라며 “필수 독서부터 확장 독서, 심화 독서 단계까지 아우를 수 있는 ‘창의융합 완독’ 시리즈를통해 독서 전·중·후 과정으로 체계적으로 활동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독서 에듀테크 프로그램 '창의융합 완독' 시리즈는 연령에 맞게 배경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전집과 앱을 연계한 독서 프로그램이다. 시리즈는 총 3단계인 A, B, C단계로 구성됐다. 주 단위 커리큘럼에 맞춰 52주 간 독서하고, 독후활동을 통해 주제별 핵심 개념을 습득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