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시몬스, ‘미스트롯3’ 우승 상품으로 ‘지젤’ 등 인기 침대·침구 세트 제공
상태바
시몬스, ‘미스트롯3’ 우승 상품으로 ‘지젤’ 등 인기 침대·침구 세트 제공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3.12.2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26일 TV조선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롯3'에 우승 상품으로 '지젤' 등 1000만 원 상당의 자사 인기 모델 침대·침구 세트를 내걸었다고 밝혔다.

미스트롯3는 지난 21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영되는 여성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9년 시작된 미스트롯 시리즈는 송가인, 양지은 등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잇달아 탄생시키는 등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을 이끌었다.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미스트롯의 주 시청자 층의 건강 및 숙면에 대한 관심사가 시몬스의 경영철학과 잘 맞아떨어져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

시몬스가 준비한 우승 상품은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지젤’과 신제품 프레임 ‘아를라’, 침구인 ‘케노샤홈 구스레어 듀벳라이트’·‘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 등 침대·침구 세트다.

이 중 뷰티레스트 지젤은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에 상단 필로우 탑이 더해져 수면 중 뒤척임에도 몸 전체를 빈틈없이 지지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시몬스는 자사 슬로건인 '흔들림 없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시몬스 관계자는 “이번 협찬은 누구보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미스트롯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시몬스는 ‘수면은 건강과 직결된다’는 사명감 아래 오랜 기간 수면 건강을 위한 연구해 온 만큼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