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GS샵, 궁키친 이상민 뼈없는 갈비탕 출시
상태바
GS샵, 궁키친 이상민 뼈없는 갈비탕 출시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3.12.2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이 오는 29일 오후 8시40분부터 ‘궁키친 이상민 뼈없는 갈비탕’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궁키친 이상민 뼈없는 갈비탕’은 GS샵과 방송인 이상민 씨가 기획한 국물 간편식 상품이다. 100% 소갈빗살만 사용한 뼈없는 갈비탕 14팩(1팩 450g)과 매콤한 다진 양념 5팩(1팩 14g)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만9900원이다.

이상민 씨는 본인 이름을 내걸어 처음 선보이는 상품인 만큼 재료 선별부터 제조 공정에 이르기까지 상품 개발 전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국내산 무 ▲매콤한 다진 양념 ▲소포장 방식(450g) 등이 주요 특징이다. 


이상민 씨는 2021년 3월부터 국내 최장수 홈쇼핑 프로그램 GS샵 ‘똑소리’의 진행자로 활약하고 있다. 일반 식품부터 주방용품, 건강식품, 이미용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방송을 통해 소개하고 있다. 그가 3년여간 TV 홈쇼핑에서 기록한 총 주문액은 1400억 원에 달한다. 특히 그가 연예계 대표 미식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일반식품 분야에서 크게 활약 중이다. 일반식품 총 주문액이 가장 높았음은 물론이고 홀베리 유기농 레몬즙, 송추가마골 양념 소갈비 등 여러 제품들을 완판시켰다.

이상민씨는 “홈쇼핑 고객들께만큼은 궁(窮)상맞은 요리가 아닌 임금이 드실 법한 궁(宮)중의 갈비탕을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상품을 개발해냈다”라며 “제 이름을 내건 첫 상품인만큼 초심의 마음으로 돌아가 떨리는 마음으로 론칭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라 말했다.

백진호 GS샵 푸드팀 MD는 “GS샵과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 온 홈쇼핑 베테랑 이상민씨와 함께 상품을 출시할 수 있게 돼 준비하는 내내 너무 든든했다”라며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온 가족이 모여 따뜻한 국물요리를 즐기며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