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대웅제약, 유튜브 캐릭터 '아르미'로 건강 정보 전달..."MZ세대와 소통 강화"
상태바
대웅제약, 유튜브 캐릭터 '아르미'로 건강 정보 전달..."MZ세대와 소통 강화"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1.1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이 10일 자체 개발한 유튜브 캐릭터 '아르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아르미는 대웅제약이 유튜브 구독자에게 건강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개발한 곰 캐릭터다.

▲대웅제약 유튜브 캐릭터 아르미 출연 영상 썸네일 예
▲대웅제약 유튜브 캐릭터 아르미 출연 영상 썸네일

아르미는 깜찍하고 친근한 모습과 말투로 구독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구독자들은 “귀여운 게 최고약”,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 “슈퍼스타가 되기를 응원한다”는 댓글을 달며 호응했다.

향후 아르미는 의사, 약사 등 의료 전문가를 만나 건강정보를 소개하는 유튜브 콘텐츠에 고정 출연할 예정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캐릭터 세계관에 호응이 높은 젊은 MZ세대 구독자와 유대감을 형성하고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유튜브 캐릭터를 개발했다”며 “앞으로 올바른 건강정보와 제약업계 용어, 산업 트렌드 등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