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쿠쿠홈시스 스팀 100 바리스타 정수기 판매량, 월평균 30% 증가
상태바
쿠쿠홈시스 스팀 100 바리스타 정수기 판매량, 월평균 30% 증가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4.01.1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홈시스가 지난해 10월 출시한 인스퓨어 스팀 100 바리스타 정수기 판매가 12월까지 월 평균 약 30%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다. 

인스퓨어 스팀 100 바리스타 정수기 출시 이후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판매량 상승과 함께 온라인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해당 모델에 대한 검색량은 출시 이후 같은 기간 월 평균 182%씩 증가했다. 

바리스타 정수기는 커피 메이커 겸용 기능을 갖춘 국내 최초 끓인 물 정수기로 개인 취향에 따라 9가지의 레시피를 선택할 수 있다. 

3개의 커피 브루잉 전용 버튼으로 농도와 온도, 용량을 3단계씩 선택할 수 있어 커피의 깊은 풍미를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다. 

온도의 경우 쿠쿠홈시스만의 기술인 100°C 끓인 물부터 85°C까지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기호에 맞는 온도로 출수가 가능하다. 

또한 추출 횟수 조절을 통해 커피의 농도와 맛의 깊이를 조절할 수 있다. 자동으로 유량과 유속을 컨트롤할 수 있는 자동 드립 모듈은 물의 세기와 범위를 균일하게 조절해 취향과 레시피에 맞는 커피를 만든다. 넓은 물줄기, 좁은 물줄기 선택이 가능해 핸드 드립과 드립 백 등 다양한 형태의 커피를 내릴 수 있다.

정수기의 기본인 위생도 놓치지 않았다. ‘스팀살균’ 기능을 탑재해 출수 코크 내부와 외부에 있는 세균과 물때를 약 100°C의 강력한 스팀으로 관리한다. 직수 및 냉수관은 ‘인 앤 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을 통해 전기분해 자동 살균이 이뤄져 물이 컵에 담길 때까지 위생적으로 이동한다. 이 밖에도 자동 살균 기능을 통해 따로 신경 쓰지 않아도 5일에 한 번씩 내부 살균을 진행한다.

또한 수은과 납, 카드뮴 등 중금속 7종을 거를 수 있는 메탈 블록 2.0 필터와 노로바이러스를 99.9%까지 제거하는 나노 포지티브 플러스 3.0 필터가 제품 전면에 위치해 있어 누구나 손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상·하 50mm, 전·후 20mm씩 이동 가능한 무빙 코크를 장착해 용기 크기에 따라 위치를 조정해 사용할 수 있으며 터치 슬라이드바를 통해 120ml부터 1500ml까지 9단계로 출수량을 조절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