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샘, 월 1회 신규 프로모션 ‘쌤위크’ 개시
상태바
한샘, 월 1회 신규 프로모션 ‘쌤위크’ 개시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1.1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대표 김유진)이 15일 신규 프로모션 ‘쌤위크’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첫 쌤위크는 오는 29일까지 2주 간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향후에는 매달 1회씩 열릴 예정이다.

한샘은 진행해오던 프로모션들을 재정비하고 진행 기간을 압축해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이번 신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샘은 이번 쌤위크에서 390여 종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총 4개의 세부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벤트는 ▲베스트 픽(Pick) 타임특가 ▲공간 별 가구 세트 추천 ▲이 달의 신상 혜택 ▲시즌 핫딜로 구성됐다.

우선 ‘베스트 픽(Pick) 타임특가’는 행사 기간 내 총 2회 진행하며 MD가 직접 선정한 이 달의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1주 동안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공간 별 가구 세트 추천’은 침대 및 매트리스, 소파처럼 고객의 동시 구매율이 높은 상품들을 묶어서 할인한다.

‘이 달의 신상 혜택’은 출시 3개월 이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시즌 핫딜’은 계절 등 시즌 별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 해 큰 호응을 얻은 쌤페스타를 시작으로 ‘쌤’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한샘의 프로모션을 브랜드화 하고 있다”며 “반기별로 진행하는 쌤페스타와 매월 진행되는 쌤위크를 통해 적은 부담으로 집꾸밈에 대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