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코웨이, '2024년형 룰루 비데' 2종 출시
상태바
코웨이, '2024년형 룰루 비데' 2종 출시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4.01.15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가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 ’프라임 비데’ 등 룰루 비데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비데 2종은 업그레이드된 수류 시스템을 통해 비데의 핵심 기능인 세정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세정 시간을 기존 제품 대비 두 배로 늘려 2분간 세정 기능을 수행한다. 길어진 세정 시간에도 강력하고 정교한 수류를 구현해 보다 높아진 세정감을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은 코웨이 비데만의 특화된 수류 코스를 탑재해 사용자 취향에 맞춘 세정이 가능하다. 
 

▲코웨이 룰루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
▲코웨이 룰루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
코웨이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BAS25-B)’는 콤팩트한 엣지리스 디자인으로 좁은 욕실이나 소형 도기 등에도 제약 없이 어디에나 깔끔하게 설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리모컨 타입의 조작부로 공간 활용성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이 제품은 2단계 스스로 살균 시스템을 갖췄다. 99.9% 살균 인증받은 모듈에서 만든 살균수가 유로와 노즐을 주기적으로 알아서 관리해 준다. 노즐부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으며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인증 변좌를 적용해 언제나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코웨이 룰루 ‘프라임 비데(BA36-B)’는 사용자 맞춤형 메모리 기능으로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코웨이 룰루 2024년형 프라임 비데
▲코웨이 룰루 2024년형 프라임 비데
이 제품은 사용자가 선호하는 수압, 온도, 노즐 위치 등 세부 옵션을 최대 2개까지 저장해 버튼 한 번으로 간단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어린이 체형에 최적화된 노즐 위치 및 수압, 수온을 제공하는 ‘어린이 기능’이 적용돼 가족 구성원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