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건설, ‘오케롯캐’ 유튜브 채널 구독자 30만 명 돌파
상태바
롯데건설, ‘오케롯캐’ 유튜브 채널 구독자 30만 명 돌파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4.01.1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건설이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구독자 30만 명을 돌파와 함께 누적 조회수도 2400만 회를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오케롯캐’는 지난 2021년 7월 리뉴얼 오픈 이후 약 6개월 만에 10만 명의 구독자를 달성했다. 이는 기존의 타 건설사 공식 유튜브 채널들이 구독자 10만 명 달성에 일반적으로 1년 이상 소요돼 왔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례적인 기록이다.

또한 지난해 ‘오케롯캐’의 구독자 성장률은 49%로 같은 기간 건설사 유튜브 채널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 '오케롯캐' 유튜브 채널 아트 이미지
▲ '오케롯캐' 유튜브 채널 아트 이미지
롯데건설은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단순한 아파트 분양시장의 마케팅에서 벗어나 업계 최초로 웹 예능, 아트필름, 뮤직비디오 등 새로운 마케팅을 시도했다. 이 채널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주거, 부동산, 경제, 문화 등 여러 분야에 대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제공하고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오케롯캐는 그동안 웹 예능, 아트필름,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선보여 트렌드를 선도해 왔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것은 물론 부동산, 재테크 등과 관련된 전문가와의 테이블 토크, 웹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해 고객과의 소통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