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호텔신라, 설 선물세트 출시…배송 도우미가 지정일에 직접 전달
상태바
호텔신라, 설 선물세트 출시…배송 도우미가 지정일에 직접 전달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1.1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신라는 전국의 농축수산물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호텔신라는 한우나 굴비 등 프리미엄 상품부터 실속형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설명했다.

호텔신라에 따르면 설 선물세트로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은 한우 농가의 ‘설화 한우’다.
 

▲호텔신라 설 선물세트 '설화한우'
▲호텔신라 설 선물세트 '설화한우'

한우 상품은 스테이크 요리가 가능한 ‘한우 시즈닝 스테이크’ 세트로도 출시한다. 국내산 한우를 스테이크용으로 마리네이드하고 시즈닝을 첨가한 세트 상품으로, 등심 시즈닝 스테이크와 채끝 시즈닝 스테이크로 구성했다.

온 가족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실속형 디저트도 함께 선보인다.

청도 지역의 반시 중에서 당도를 선별해 반건조한 ‘청도 반건시’는 알이 큰 반건시를 담았다. ‘신라 패스트리 햄퍼’는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의 인기 상품인 마들렌, 다쿠아즈, 휘낭시에, 쿠키 등을 담은 디저트 세트다.

이외에도 40여 개의 다양한 명품 한우 선물세트를 활전복을 조리 간장에 숙성한 ‘완도 전복장’ 등 20여 종의 웰빙 선물세트와 수산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다양한 설 선물세트는 호텔신라 프리미엄 온라인몰 ‘더신라숍’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호텔신라의 설 선물세트는 배송 도우미가 약속된 일자에 직접 전달한다. 주문은 2월 2일까지 가능하며, 배송은 주말을 제외한 오는 29일부터 2월7일 사이 진행된다.

호텔신라는 "배송희망일 3~4일 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