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이 17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으로 새롭게 출시한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가 새해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완판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 CJ온스타일을 시작으로 롯데홈쇼핑, GS홈쇼핑, 홈앤쇼핑 등에서 선보인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는 생방송 중 4차례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마데카 크림은 지난 2015년 첫 출시된 이후 지난해 말 기준 누적 판매량 5200만 개를 돌파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의 새로운 시리즈라서 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신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브랜드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