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겨울철 초미세먼지에 공기청정기 관심 '쑥'...청호나이스 "4단계 청정기능 'A600' 등 추천"
상태바
겨울철 초미세먼지에 공기청정기 관심 '쑥'...청호나이스 "4단계 청정기능 'A600' 등 추천"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4.01.2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 기온 영향으로 겨울철에도 초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는 경우가 빈번해지며 소비자들의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초미세먼지는 일반적으로 입자 지름이 2.5㎛ 이하로 일반 먼지보다 입자의 크기가 작아 폐포까지 통과할 수 있으며, 미세 중금속 등 발암 물질을 포함하는 경우 각종 중증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의 대표적인 항균 공기청정기 ‘A600’은 총 4단계 공기청정 기능과 함께 산화아연 소재 항균 집진필터로 쾌적한 실내 공기질을 유지할 수 있다. 시기별로 특화된 기능의 3종 필터(황사방지필터, 탈취강화필터, 집진강화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항균 공기청정기 ‘A600’은 스퀘어와 라운드 조합의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공기오염도 디스플레이를 통해 공기질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높은 출력과 저소음을 자랑하는 내구성 강한 BLDC 모터를 장착했다.
 

▲청호나이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청호나이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청호나이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 농도가 가장 높은 바닥에서 약 10㎝ 띄워져 있어 하부흡입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특히로 360° 전 방향에서 흡입이 가능한 원통형 구조로써 회전무빙으로 상, 좌, 우 3way로 청정바람을 보내준다. 먼지/가스 센서에서 감지한 오염도에 따라 바람세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며, 밤에는 팬소음과 LED 조명을 최소화한 슬립모드로 전환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각종 유기물과 중금속이 포함된 초미세먼지는 폐가 아직 발달 중인 어린이와 면역력이 떨어진 노인들에게 치명적”이라며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로 깨끗한 실내 공기질 유지를 통해 온 가족 건강을 꼭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