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현대약품, 탈모증 치료제 ‘복합마이녹실액 5% 240ml' 리뉴얼 출시
상태바
현대약품, 탈모증 치료제 ‘복합마이녹실액 5% 240ml' 리뉴얼 출시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1.2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이 두피 관리와 모근 케어에 대한 시장 관심도를 반영해 탈모증 치료제 ‘복합마이녹실’ 240ml 용량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고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존 60ml 제품 4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240ml 단일 제품으로 변경했다.

‘복합마이녹실액 5%’는 일반의약품으로 미녹시딜 함유 남성형 탈모치료제 ‘마이녹실액5%’에 두피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비타민B6 ‘피리독신염산염’, 비타민E ‘토코페롤아세테이트’ 등 비타민 성분 2종을 함유했다.

미녹시딜은 두피의 말초혈관을 확장하고 피부의 혈류량을 증가시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며 모근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피리독신염산염은 지나친 피지분비를 억제, 지루성 피부염을 완화시키는 성분이다. 토코페롤아세테이트는 항산화효과가 있어 두피를 유해산소로부터 보호해준다. 또한 두피염증과 가려움을 억제해주는 ‘L-멘톨’ 성분이 포함됐다.

제품은 넓은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캡과 국소 부위 도포에 용이한 사선형 빗모양의 정량캡을 함께 구성해 사용자가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복합마이녹실은 탈모와 두피 케어 효과를 동시에 얻고 싶은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제품”이라며 “경제적이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60ml 제품과 240ml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