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아제약, 잇몸질환 관리 중요성 알린다...‘검가드’ 신규 광고 진행
상태바
동아제약, 잇몸질환 관리 중요성 알린다...‘검가드’ 신규 광고 진행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1.2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23일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의 신규 광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모델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인 방송인 ‘오상진’이 맡는다.

이번 광고는 임플란트 시술 후 잇몸에 대한 관심도가 줄어드는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잇몸 관리의 중요성과 검가드의 효능 효과를 알린다.

검가드는 지난해 임플란트 시술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며 연매출 1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호응을 얻었다.

▲'검가드' 신규 광고, 동아제약 제공
▲'검가드' 신규 광고, 동아제약 제공

대표 제품인 ‘검가드 오리지널’은 잇몸전용 구강청결제로 잇몸질환, 잇몸염증, 치주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잇몸 염증 개선에 도움이 되는 글리시리진산이칼륨, 잇몸질환 원인균을 없애 주는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 충지 예방을 위한 일불소인산나트륨, 잇몸 보호에 효과가 있는 토코페롤아세트테이트, 판테놀 등이 함유돼 있다.

또한 검가드 오리지널은 연세대학교 치과대학과 진행한 임상연구에서 사용 6주 후 잇몸 염증 지수가 50.9%, 출혈 빈도는 56.9% 감소하는 결과를 확인했다.

동아제약 담당자는 “임플란트 시술 이후 잇몸관리에 자칫 소홀해질 수 있다”며 “신규 광고 를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잇몸질환 관리의 중요성을 적극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