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백정완 대우건설 대표, 2024 신입사원과의 소통행사 참석해 독려
상태바
백정완 대우건설 대표, 2024 신입사원과의 소통행사 참석해 독려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4.01.2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정완 대우건설 대표가 지난 22일 수원에 위치한 인재경영원에서 올해 1월에 입사한 신입사원 86명과 대화 시간을 가진데 이어 ‘한마음의 장’ 행사에 참석해 신입사원들을 격려했다.

‘한마음의 장’은 신입사원 교육 과정을 마무리 하는 행사로 백정완 대표와 주요 집행임원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회사 경영진과 신입사원과의 소통을 통해 회사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으며, 신입사원들은 회사 핵심가치인 ‘도전과 열정, 자율과 책임, 신뢰와 협력’을 주제로 자체 제작한 조별 영상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 백정완 대우건설 대표가 ‘신입사원과의 한마음의 장’ 행사에 참석해 신입사원들을 독려하고 있다.
▲ 백정완 대우건설 대표가 ‘신입사원과의 한마음의 장’ 행사에 참석해 신입사원들을 독려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앞서 진행된 신입사원과의 대화에서 백정완 대표는 “나도 여러분과 똑같은 사원으로 입사해 사장의 자리까지 올라왔다”며 “업무를 하면서 실수 혹은 실패하더라도 후속 조치를 잘 하고, 같은 실수를 되풀이 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입문교육 과정을 수료한 신입사원들은 29일부터 각 현장과 현업부서에 배치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매년 전국 각지의 우수한 인재를 골고루 채용하여 청년 일자리 제공에 앞장서고 사회적기업으로서 책무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