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신한은행, 내달 14일 해외여행 특화카드 'SOL트래블 체크카드' 출시
상태바
신한은행, 내달 14일 해외여행 특화카드 'SOL트래블 체크카드' 출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4.01.26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은 내달 14일 새로운 해외여행 특화 체크카드인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여행준비(환전), 여행중(카드사용), 여행후(보유 및 재환전) 등 해외여행 전 과정에서 필요한 필수 금융서비스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주요 기본 서비스로는 ▲전세계 30종 통화 100% 환율우대 ▲해외결제 및 ATM 인출 수수료 면제 ▲환전 후 계좌 보유 잔액 특별금리 제공 등이 포함됐다. 

특화 서비스로는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상/하반기 각 1회) ▲일본 3대 편의점 5% 할인 ▲베트남 그랩(Grab) 및 롯데마트 5% 할인 ▲미국 스타벅스 5% 할인 등의 혜택을 연회비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출시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드 이름을 맞게 선택한 선착순 20만 명에게 마이신한포인트 100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2월 21일까지 신한 SOL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월 31일까지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모와 오리지널 캐빈(5명) ▲모두투어 100만 원 상품권(50명) ▲에어팟 맥스(50명) ▲마이신한포인트 5만포인트(4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사전 이벤트와 별도로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 선착순 10만 명에게 마이신한포인트 2000포인트도 추가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현금 없는 해외여행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출시하는 프리미엄 체크카드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몰입 조직으로서 고객 필요에 꼭 맞고 남다른 가치를 선사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