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농심, '배홍동쫄쫄면'보다 3배 매운 '챌린지에디션' 한정판 선보인다
상태바
농심, '배홍동쫄쫄면'보다 3배 매운 '챌린지에디션' 한정판 선보인다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1.2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은 오는 2월13일 비빔면 신제품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은 하늘초롤 활용해 기존 배홍동쫄쫄면보다 3배 매운맛이 특징이다. 매운맛을 다양한 유형으로 즐기는 트렌드를 고려해 쫄면으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은 매운맛에 도전하는 소비자 입맛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농심은 2021년 ‘배홍동비빔면’ 출시 이후 브랜드 개성을 살린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으로 관련 시장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 연출사진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 연출사진

2023년 배홍동 브랜드 매출은 330억 원으로 전년 대비 32% 늘었다. 이 가운데 작년에 출시한 배홍동쫄쫄면이 매출액 100억 원으로 약 30%를 차지했다. 또한 가상의 동네를 연상시키는 브랜드명을 살려 전국 주요 거점에 푸드트럭을 운영하고 비빔면 성수기에 맞춘 지역 축제 협업으로 소비자 접점을 넓혀왔다.

농심 관계자는 “올해도 소비자들에게 배홍동의 차별화된 맛을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며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비빔면 시장 1위 달성 목표를 향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