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유니클로,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와 ‘철권’ 모티브 UT 티셔츠 출시
상태바
유니클로,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와 ‘철권’ 모티브 UT 티셔츠 출시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1.3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월5일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Street Fighter)’와 ‘철권(TEKKEN)’을 모티브로 한 ‘파이팅 게임 레전드 UT’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스트리트 파이터’ 디자인 3종과 ‘철권’ 디자인 3종을 포함해 총 6종의 티셔츠로 구성됐다. 각 시리즈 최고 인기작인 ‘스트리트 파이터 II’와 ‘철권 2’를 비롯해 최신작인 ‘스트리트 파이터 6’와 ‘철권 8’의 디자인까지 다양한 티셔츠 라인업을 선보인다.

‘스트리트 파이터’ 티셔츠는 총 3가지 종류의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먼저 시리즈 대표 캐릭터인 ‘류’의 시그니처 동작과 역대 게임 캐릭터를 큼직한 로고에 담은 디자인과 ‘스트리트 파이터 II’ 시리즈 제작 당시 개발자들이 직접 스케치한 이미지로 디자인됐다. 또한 지난해 6월 발매된 최신작 ‘스트리트 파이터 6’의 새로운 캐릭터 ‘루크’를 모티브로 한 티셔츠도 있다. 

또 다른 게임 시리즈인 ‘철권’을 콘셉트로 한 티셔츠 3종도 출시된다. 먼저 ‘철권’ 첫 번째 시리즈의 주인공과 히든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와 시리즈 최고 인기작 중 하나인 ‘철권 2’의 캐릭터 ‘킹’이 디자인된 티셔츠가 있다. 이 외에도 올해 발매된 최신작인 ‘철권 8’의 로고가 앞면에 새겨진 티셔츠는 시리즈의 역대 게임 타이틀을 순서대로 배열한 뒷면 디자인으로 ‘철권’의 과거부터 미래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 UT는 옷을 입는 사람이 본인의 개성을 표현하고 새로운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그래픽 티셔츠다. 그동안 유니클로 UT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및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파트너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2024 SS 시즌에는 게임, 문화, 예술, 뮤지엄, 애니메이션 등 보다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한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파이팅 게임 레전드 UT’ 컬렉션은 2월 5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