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샘, 쌤위크 첫 행사서 매출 22% 증가...19일까지 2월 쌤위크 진행
상태바
한샘, 쌤위크 첫 행사서 매출 22% 증가...19일까지 2월 쌤위크 진행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2.0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대표 김유진)이 지난달부터 진행된 신규 프로모션 ‘쌤위크(Ssem Week)’의 흥행으로 행사 기간 동안 한샘몰 매출이 전월 같은 기간 대비 22%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쌤위크는 한샘이 매 달 2주 간 진행하는 가구∙생활용품 할인 프로모션이다. 한샘에 따르면 쌤위크를 진행한 1월 15일부터 29일까지 2주 간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 매출은 전월 같은 기간보다 22% 증가했다. 세부적으로 전월 같은 기간보다 가구는 29%, 생활용품은 15% 매출이 높아졌다.

한샘은 오는 19일까지 2월 쌤위크를 진행한다. 약 400여 종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설 명절 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생활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설 맞이 특가’ 카테고리도 새롭게 마련했다.

한샘 관계자는 “상하반기 진행되는 쌤페스타와 매월 진행되는 쌤위크 등 ‘쌤’ 키워드를 활용한 프로모션이 연달아 큰 호응을 받으며 홈 인테리어 분야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테리어의 부담은 줄이고 즐거움은 높이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