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는 ‘자연을 닮은 프리미엄 인테리어 가전’을 콘셉트로 전시 부스를 마련해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에 대한 홍보와 마케팅에 주력한다. 나무, 땅, 바위 등 자연을 연상시키는 요소들로 전시 부스를 조성해 마치 숲속에 온 듯한 느낌을 전달하는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만의 차별화된 장점을 관람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다.
더불어 1~2인 가구 증가로 주목받고 있는 소형 공기청정기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를 전시하는 등 교원 웰스만의 다양한 생활가전 솔루션을 선보인다.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프리미엄 모델답게 '에어로스톰팬(Aero-Storm Fan)’과 한옥의 처마에서 모티브를 얻은 토출구를 적용해 소음은 4dB 낮추면서 바닥면 흡입 속도는 3배 향상해 조용하면서 강력한 공기청정 성능을 구현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교원 웰스가 올해 새롭게 제시하는 삶의 질과 격을 높여주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가전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고객의 시간과 노력을 아껴주면서 집을 진정한 쉼과 힐링의 공간을 가꿔주는 교원 웰스의 차세대 모델을 직접 만나보고 풍성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