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코웨이, 서울디자인리빙페어에서 ‘비렉스’ 체험 기회 제공
상태바
코웨이, 서울디자인리빙페어에서 ‘비렉스’ 체험 기회 제공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2.2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내달 3일까지 열리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비렉스(BEREX)의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등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코웨이 측은 아직 비렉스 매장이 많지 않은 상황이라 부스 컨셉을 비렉스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는 부분으로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여한 코웨이 부스 입구, 현장에 있는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여한 코웨이 부스 입구, 현장에 있는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코웨이는 2022년 말 출시한 매트리스·안마의자 브랜드 비렉스 제품군을 전면에 내세웠다. 부스에는 ▲비렉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 ▲비렉스 페블체어 ▲비렉스 안마베드 등을 전시해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코웨이는 페블체어와 안마베드를 체험 후 만족도 설문에 참여한 관람객에게 비렉스 굿즈를 사은품으로 제공했다. 체험 예약 후 한 시간이 지나도 연락을 받을 수 없었을 정도로 관심이 뜨거웠다.
 

▲페블체어 체험 사진, 코웨이 제공
▲페블체어 체험 사진, 코웨이 제공
코웨이 측에 따르면 호응도가 가장 높았던 제품은 페블체어다. 기존 안마의자 제품군과 다른 독특한 디자인에 특허 받은 핫스톤 테라피툴 기능으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현장에서 안내를 맡고 있던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매장이 아직 부족한 상황이라 부스 컨셉을 체험에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또 다른 관계자는 "만족도를 조사하고 있는데 긍정적인 반응이 많다"며 "코웨이 제품인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도 체험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