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아제약,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 ‘파티온’ 연 판매액 100억원 돌파
상태바
동아제약,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 ‘파티온’ 연 판매액 100억원 돌파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2.2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지난해 올리브영 판매액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파티온은 지난해 올리브영 전 지점에 입점해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올리브영에서 진행했던 ‘스페셜 케어 프로모션’에 행사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대표적인 트러블 케어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 등의 성분을 배합한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Heparin RX Complex™)가 46% 함유돼 있다. 해당 성분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의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제품 사진 예, 동아제약 제공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의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제품 사진 예, 동아제약 제공
오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할인 행사 ‘올영세일’에서도 파티온을 만나볼 수 있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흔적 앰플, 트러블 크림, 토너 등 제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50ml 기획세트는 3일 단 하루 동안만 기존 행사가에서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파티온 브랜드 담당자는 “소비자 분들이 지속적인 관심을 보내주신 덕분에 올리브영 100억 클럽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이번 세일 기간을 통해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