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뚜레쥬르, ‘고단백’ 베이커리 신제품 출시
상태바
뚜레쥬르, ‘고단백’ 베이커리 신제품 출시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3.0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고단백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최근 확산된 헬시 플레저 트렌드로 즐겁게 건강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My Daily Routine, 뚜쥬와 건강해GYM’ 콘셉트의 고단백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단백질 빵과는 달리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고 CJ푸드빌은 설명했다. 또한 주요 제품에는 100g당 평균 11g 이상의 단백질이 들어 있다.

‘고단백 현미 식빵’은 호두, 아몬드, 호박씨 등 견과류를 더해 고소함을 살린 제품이다. ‘고단백 하루견과 곡물 브레드’는 4가지 견과류를 넣은 식사빵으로 그대로 먹거나 샌드위치 빵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아몬드, 호박씨, 해바라기씨 등 5가지 견과류가 들어 있는 ‘고단백 하루견과 스틱’과 고단백 하루견과 스틱에 꿀을 더해 더욱 달콤하고 바삭한 ‘고단백 허니 러스크’ 등 간식 빵도 출시했다.

고단백 신제품을 활용한 샌드위치 2종도 준비했다. ‘치킨 페스토 곡물 샌드위치’는 고단백 하루견과 곡물 브레드 속에 닭가슴살, 바질페스토, 썬드라이드 토마토를 넣었다. 고단백 현미 식빵과 닭가슴살, 아보카도, 로메인 등을 이용한 ‘고단백 치킨&아보카도 샌드위치’도 선보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단백질이 다량 함유된 빵은 맛없다는 소비자들의 편견을 없애고, 그대로 먹어도 가장 맛있는 고단백 건강빵을 구현해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