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샘, 부엌·욕실·수납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샘, 부엌·욕실·수납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진행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3.1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대표 김유진)이 본격적인 봄 성수기를 맞이해 한샘 리하우스 매장에서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한샘은 봄맞이 집 꾸미기를 위한 필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부엌∙욕실∙수납을 선정했다. 그 이유로 낡은 부엌과 욕실을 바꾸고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공간을 늘리는 것만으로 높은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한샘은 오는 4월30일까지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과 수납을 포함한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를 계약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60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로300 '매그놀리아'와 '내추럴오크'로 설계한 부엌, 한샘 제공
▲유로300 '매그놀리아'와 '내추럴오크'로 설계한 부엌
각각 개별 상품으로 구매해도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부엌 신제품 ▲유로300 오리진시리즈 ▲유로300 매트매그놀리아 구매 시 50만 원 상당의 한샘 인덕션 3구 또는 삼성 스마트오븐을, 욕실 ▲밀란7 프레임 우드·밀란5 뉴트럴 브라운·밀란3 오슬로를 계약하면 30만 원 상당의 ‘레인샤워 수전’과 ‘한샘 비데’ 중 원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계약 후 공사를 4월까지 완료할 경우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한샘 붙박이 ▲S5 유로클래식 ▲S5 첼시 ▲S2 터치 시리즈를 180만 원 이상 구매하고 이달 내로 시공을 마치면 ‘행잉형 현관장’을 50% 할인한다. 한샘 신제품 붙박이장 ‘시그니처’를 150만 원 이상 구매하고 오는 31일까지 설치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인테리어와 가전을 함께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이마트 제휴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샘리하우스 매장에서 500만 원 이상 상품을 구입하고 동시에 롯데하이마트에서 300만 원 이상 가전을 구매하는 경우 최대 180만 원 상당의 한샘 리하우스 상품 할인과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