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국P&G 브라운, 2024년형 신제품 ‘시리즈 5, 6, 7’ 전기면도기 출시
상태바
한국P&G 브라운, 2024년형 신제품 ‘시리즈 5, 6, 7’ 전기면도기 출시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4.0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입문자용 전기면도기 ‘시리즈 5’, ‘시리즈 6’, ‘시리즈 7’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3종은 브라운 최초로 터보, 스탠다드, 젠틀의 3가지 파워 모드를 각각 새롭게 추가한 점이 특징이다. △터보 모드는 분당 150만 번의 커팅 액션으로 빠르고 간편한 면도를 △스탠다드 모드는 140만 번의 커팅 액션으로 사용자의 수염에 최적화된 면도를 △젠틀 모드는 120만 번의 커팅 액션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이용할 수 있다. 

이중 시리즈 7은 3가지 모드를 모두 적용할 수 있으며 앞뒤 양옆으로 움직이는 360도 플렉스 헤드로 피부에 밀착하는 ‘맞춤 면도템’, 시리즈 6은 젠틀·터보 2가지 모드로 부드러운 ‘저자극 면도템’, 시리즈 5는 터보·스탠다드2가지 모드로 간편한 ‘순삭 면도템’의 기능을 한다는 것이 브라운 측의 설명이다.

신제품은 3개의 커팅 요소 또한 피부에 밀착되도록 업그레이드해 더 강력해진 절삭력이 특징이다. 중앙의 파워콤 트리머는 기존 대비 0.5mm 더 길어지고 양옆의 센소 포일 각도도 최적화돼 굴곡이 있는 면에도 더욱 밀착해 면도가 가능하다. 

특히 시리즈 6은 커팅 요소 중앙 트리머에 피부를 보호하는 ‘스킨 가드’를 새롭게 추가했다. 스킨 가드는 트리머의 금속과 피부의 직접적인 접촉을 최소화하고 트리머와 스킨 가드 사이의 간격을 줄여 피부 끼임을 방지한다. 

신제품 3종은 브라운만의 오토센스 테크놀로지로 수염 밀도를 자동 감지하고 모터 파워를 조절해 개인별 맞춤 면도가 가능하다. IPX 7등급 방수 기능으로 샤워 중에도 면도할 수 있다. 

또한 신제품 구매 후 홈페이지에서 보증기간 연장 등록 시 최대 5년까지 무장 A/S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브라운 2024년형 신제품 시리즈 5, 6, 7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쿠팡을 비롯한 온라인과 전국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4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공식 판매된다. 또한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