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맥도날드, 5월 26일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맥도날드, 5월 26일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 개최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4.19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도날드는 오는 5월26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걷기 행사 ‘2024 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울 지역 내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RMHC 하우스)’ 건립과 운영을 후원하고자 기획됐다. RMHC 하우스는 장기 통원 치료가 필요한 환아와 그 가족들을 위한 병원 근처 제2의 집이다. 국내에는 지난 2019년 경남 양산 부산대병원 부지에 첫 RMHC 하우스가 개관해 운영 중이다.

한국맥도날드와 RMHC 코리아는 대형 병원이 밀집한 서울 지역에도 RMHC 하우스를 건립하기로 했다. 고객과 함께 뜻을 모으고자 ‘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의 참가비를 RMHC 코리아에 기부하기로 했다.
 


‘2024 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은 만 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4km 걷기 코스로 구성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대회 공식 티셔츠와 모자, 맥도날드 굿즈 등 풍성한 기념품도 제공되며 현장에는 다양한 홍보 부스와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연다. 참가 신청은 오는 5월7일 RMHC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참가비 전액이 RMHC 하우스 건립 및 환아 가족 지원사업을 위해 RMHC 코리아에 기부되는 의미 있는 행사인 만큼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맥도날드의 주요 파트너사인 매일유업, 오뚜기, 코카-콜라, 델몬트, 존쿡 델리미트, 신세계 푸드, 가농바이오, 제일제당, 풀무원 등도 후원사로 참여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