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V.O.S.의 박지헌 '보고 싶은 날엔'으로 무대 휩쓸었어~
상태바
V.O.S.의 박지헌 '보고 싶은 날엔'으로 무대 휩쓸었어~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2.1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인조 보컬그룹 V.O.S.의 박지헌이 ‘보고 싶은 날엔’으로 연 이틀 정상에 올랐다.

지난 15일 KBS 2TV 가요 프로그램인 '뮤직뱅크'에서 솔로곡 '보고 싶은 날엔'으로 'K-차트'1위에 오른 데 이어 16일 MBC 가요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도 1위에 올랐다.

박지헌은 16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생방송으로 펼쳐진 MBC '쇼! 음악중심'에서 '보고 싶은 날엔'으로 모바일랭킹 차트 정상에 오름으로써, 이 차트에서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쇼 음악중심은 박진영사단의 '샛별' 신인 JOO(주)와 여성그룹 원더걸스의 예은 선예가 한바탕 춤으로 무대를 꾸몄다. 그리고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이들은 ‘드림걸스(Dream Girls)’로 변신해 파워풀한 가창력과 댄스를 함께 선보기도.

뿐만아니라 새 멤버 김은정, 하주연이 합류한 쥬얼리의 컴백 무대도 펼쳐졌고 쥬얼리는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과 ‘모를까봐서’를 선보였다. 또 하동균은 ‘나비야’로 돌아오며, KCM의 무대도 펼쳐진다.

이외에 브라운아이드걸스, 씨야, 왁스, 한경일, 신화의 앤디, 45RPM, 제이(J), 피터, 성제 등 이 열연을 펼쳤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