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국민견' 스타 '상근이의 일기'를 읽어 보셨나요?
상태바
'국민견' 스타 '상근이의 일기'를 읽어 보셨나요?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2.19 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견' 스타 '상근이의 일기'를 읽어 보셨나요?

상근이는 '1박2일' 등 예능 프로그램을 비롯한 드라마, 광고에서 종횡무진 중이다.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연기 연습까지 하고 있다.

최근에 상근이를 주인공으로 한 인터넷만화 '상근이의 일기'도 등장해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죽은나비'라는 네티즌이 자신의 블로그에 연재하고 있는 이 카툰 주인공은 '1박2일'의  브랜드 마크로 로 부상하고 있는 '견공'상근이다. 상근이가 보는 1박 2일 멤버들인 강호동,이수근,김C, 이승기,은지원,MC몽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 만화는 현재 각 커뮤니티 게시판과 블로그를 통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상근이는 최근 높은 출연료로 관심을 끈 데 이어 이번에는 만화 때문에 또 다시 스타로 부상하고 있다.

상근이는 3년 6개월된 그레이드 피레니즈종 수컷이다. 실제 이름은 허비라고 한다. 한 회 출연료가 40만원이며 현재 MBC 일일 드라마 '아현동 마님'에서 '설국'이로도 활약 중이다. 또
한 탤런트 박민영과 함께 광고에 출연했고 스케줄이 없는 날은 연기 연습을 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이른바 3B(Baby, Beauty, Beast)를 소재로 방송 프로그램은 실패할 위험이 없다고 한다. 상근이 덕분에  ‘해피선데이-1박2일’의 인기는 갈수록 치솟고 있다.(사진 출처='죽은나비' 블로그)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