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최근 연인과 결별한 정우성과 최진영
상태바
최근 연인과 결별한 정우성과 최진영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7.05 0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놈놈놈' 개봉을 앞두고 영화 홍보에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배우 정우성이 10년이 넘도록 사귄 여자친구와 헤어진 사실이 밝혀졌다.


정우성은 최근 연합뉴스와 가진 인터뷰에서 "오래 사귀어왔던 여자친구와는 헤어졌다. 언제 어떤 이유로 헤어졌는지는 말을 아끼고 싶다"고 말했다. 또 "이미 한참 지난 얘기다. 헤어진 지 오래됐다"며 "일이 바쁜 만큼 한동안 결혼을 할 생각이 없다"고 말하기도 했다.


정우성이 데뷔 이전부터 만나던 연상의 여자친구와 사귀고 있다는 것은 그동안 팬들에게 알려져 있었지만 한 번도 여자친구의 신상은 공개된 바가 없다.


정우성은 "결혼이란 것이 타이밍을 놓치면 쉽지 않은 것 같다. 30대 초반에 결혼을 했더라면 모르겠지만 지금은 결혼 생각은 없다"고 말했다.


 

한편,지난해 교제를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커플로 떠오른 최진영과 이현경커플은 8개월의 열애 끝에 지난 5월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진영은 결별설을 직접 시인한 적은 없지만 지난 2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신애가 "최진영이 제발 여자 소개 좀 시켜달라고 조른다"라고 말해 두 사람의 결별을 간접적으로 드러낸 바 있다.


두 사람은 최진영이 드라마 '사랑해도 괜찮아'를 촬영할 당시 지인의 소개로 이현경과 만나 교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