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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수첩] 증권사, 디지털 혁신 외치면서 반복되는 접속장애 사고는 해결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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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수첩] 증권사, 디지털 혁신 외치면서 반복되는 접속장애 사고는 해결불가?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9.03.08 07:05
  • 댓글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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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자 2019-03-08 18:14:34
장애 발생후 매도 하지못하고 3월 4일 홈페이지 공지보고 민원 접수후 대기중에 있습니다. 아직까지 답변이나 전화 연결도 안된 상태에서,,
다른 채널로 보상 내역을 들으니 3월 4일까지 매도 한 사람만 보상이 가능 하다고 하네요~~ 헐
무슨 근거로 그런 기준을 잡았는지 심히 궁금하네요~~
소송까지 불사 할 각오로 싸워야겟네요~

꼬망이 2019-03-08 20:21:23
기자님! 피해자 대신 속 시원하게 진실을 기사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피해자들은 대기업에 비하면 작은 존재이지만 우리는 거짓에 맞서 싸울것이고 진실을 밝혀질것 입니다. 앞으로도 약자에게 귀 기울여 좋은기사 많이 써주세요. 우리 모두 화이팅 입니다!

바른말 2019-03-14 20:51:54
정말 kb증권사에서 빠져 나오고 싶네요.

만세 2019-03-20 08:06:40
장애당일 .. 14시50분부터 16시00분 까지 고객센터 무지 전회했는데 영어로 씨부리고 뚝... 어찌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