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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 "고객 가치 최우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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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 "고객 가치 최우선"
  • 김문수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3.02 11:2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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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은 2일 취임사에서 "고객 가치를 최우선 과제로 삼겠다"고 밝혔다.


최 사장은  "KB국민카드는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맞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대(對)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오늘 KB금융그룹의 계열회사로 새롭게 태어나게 됐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고객 가치 창출은 단편적인 마케팅 판촉이나 상품서비스로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 카드상품의 차별화와 함께 프로세스, 마케팅 채널 등 아주 사소한 부분 하나까지도 고객 지향의 방식으로 완벽히 통제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KB국민카드가 대한민국 대표 금융기관인 KB금융그룹의 핵심 사업부문으로 자리매김해 KB금융그룹이 국내를 뛰어넘어 아시아 최고의 금융회사로 발돋움해 나가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어윤대 KB금융지주 회장도 이날 축사에서 "KB금융그룹의 초석이 되어줄 든든한 기업이 탄생했다"며 "그동안 염원하던 신용카드사업의 시장 지배력을 회복하고 그룹의 사업 다각화를 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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