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이천희 결혼식 하객 누구?..'미친 인맥' 과시
상태바
이천희 결혼식 하객 누구?..'미친 인맥' 과시
  • 온라인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3.11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천희(32)-전혜진(23) 커플이 결혼식을 올렸다.

11일 오후 6시30분 서울 광장동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된 이날 예식의 주례는 이천희와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에서 호흡을 맞춘 탤런트 최불암이 맡았다.

사회는 배우 공유가 맡고, 축가는 가수 윤종신과 박선주가 불렀다. 이어 신랑 이천희가 깜짝 이벤트로 신부 전혜진을 위한 편지를 눈물과 함께 낭독해 신부가 감동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2부는 홍대여신 요조와 마이큐가 ‘1년 후.(영화 ‘키친’ OST)’를 불러 두 사람의 영원한 사랑과 행복을 기원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이효리, 이민정 류현진, 유지태, 공효진, 소이현, 정일우, 배두나, 오현경, 박건영, 박시후, 김종국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천희와 전혜진은 결혼식 후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두 사람은 2009-2010년 방송된 '그대 웃어요'에서 연인으로 출연하며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천희는 지난해 12월 결혼 계획을 발표하며 당시 전혜진이 임신 8주라고 밝혔다.

모델 출신으로 2003년 영화 '바람난 가족'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한 이천희는 영화 '태풍태양' '아름답다' '10억', 드라마 '글로리아' 등에 출연했으며 SBS 예능 프로그램 '패밀리가 떴다'를 통해 인기를 모았다.

아역 배우 출신인 전혜진은 1998년 드라마 '은실이'에서 여주인공 은실 역을 연기하며 주목받았으며 이후 '오! 마이 레이디' '가문의 영광' 등에 출연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