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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티머스폰 사용하다 홧병 나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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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티머스폰 사용하다 홧병 나겠네~"
[노컷고발]반복 이상에도 원인 찾지 못하고 '어플 충돌' 변명 급급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3.27 08:5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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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티머스 Z 처음사서 불량으로 교체를 했습니다.

프로요 업데이트 전에는 전기 다운현상이 자주 발생하며 이상한 소리가 나더니 프로요 업데이트 후에는 화면 깨짐 현상이 나타나네요. 통화중 끊김 현상도 여전합니다. 배터리 방전 현상 등등 프로요 업데이트 후에도 동일합니다.

이같은 증상으로 공릉동 AS센터 방문해서 1회 초기화 및 전면 LCD 교체 2회 LCD 연결 케이블교체...하지만 상태는 나아지지 않았습니다.답답한 마음에 대체 어떻게 해야되냐고 따져 묻자 담당기사 왈 "지금 펌웨어 준비 중"이라고 답하면서 1주일이 될지 1달이 될지는 모른다고 하네요. 참 어이가 없는 답변입니다.

프로요 업그레이드도 작년 12월에 해준다고 하다 2월까지 미루더니 불량 증상도 몇달을 기다려야 할지 모르니 참 어이가 없습니다.

전화를 해서 따져 물어도 죄송합니다. 라는 말만 반복할 뿐 사업부에서 정확한 답을 주기 전까지는 답변을 드릴수 없답니다.

오늘 아침만해도 2번 재부팅 화면깨짐현상 1회발생 했습니다. 휴대폰을 쓰라는 건지 말라는 건지 넘 불편하고 쓸 수가 없습니다.

스마트폰 동호회 가도 많은 사람들이 이런 증상으로 AS를 받아다고 하고 제 여자친구도 같은 폰을 샀는데 역시 같은 증상으로 "어플충돌입니다"," 초기화 하면 됩니다"라며 불필요한 조치만 하네요.

스마트폰 이상 있어 가면 대부분 기사님들 어플 충돌입니다. 초기화 하면 됩니다. 그 대답뿐입니다.

그리고 또 하시는 말들 "어플 깔지 말고 초기상태로 써보세요"입니다. 스마트폰을 쓰는 이유는 여러 어플 쓸 수 있어서인데 쓰지 말라니요?

그럼 스마트폰 쓰는 의미가 없지요 그냥 휴대폰 쓰지..... 소비자고 뭐 배타 테스터도 아니고 외 버그를 소비자들이 찾아서 신고를 해야 그때 개선을 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제보자=유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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