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수준 높은 3D 콘텐츠 발굴을 위해 국내외 업체들과 연합 전선을 구축, 협력을 강화한다.
LG전자는 내달 초까지 블리자드와 마이크로소프트, CJ파워캐스트, 곰TV, 스카이라이프와 협력을 맺고 시네마 3D TV와 각 업체의 콘텐츠를 결합한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블리자드와는 스타크래프트2 시네마 3D 스페셜 대회 및 시네마 3D 대형게임 페스티벌을 진행하며, LG전자의 3D PC 제품과 스타크래프트2 게임 타이틀의 결합 판매도 추진한다.
마이크로소프트와는 기존의 전략적 제휴 관계에 기반, 시네마 3D 스마트TV와 엑스박스(XBOX) 게임기의 결합 상품도 판매할 계획이다.
방송 콘텐츠 분야에서는 CJ파워캐스트, 스카이라이프 및 곰TV와 협력을 강화한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팀장 이태권 상무는 "다양한 분야의 3D 관련 업체와 연대해 상생 협력을 통한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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