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아시아나항공, 국가고객만족도 1위 선정..특화서비스 '굿'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국가고객만족도 1위 선정..특화서비스 '굿'
  • 유성용 기자 soom2yong@csnews.co.kr
  • 승인 2011.03.28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이 2011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제항공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11년 NCSI 조사는 최근 1년 사이에 동일항공사를 편도기준으로 4회 이상 이용한 만 20세 이상 59세 이하 남녀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아시아나항공은 기내 최초로 침대형 시트를 비즈니스클래스에 적용한 '오즈 쿼드라 스마티움', 임산부와 유아동반 엄마들의 호평을 받아온 '해피맘서비스'와 '프리맘서비스', '2010 머큐리상'을 수상한 '차일드(The Child)서비스' 및 '매직쇼', '챠밍서비스'와 같은 차별화된 기내 특화서비스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아시아나항공은 1988년 창립 이후 서비스에 대한 끊임없는 투자로 2009 ATW '올해의 항공사'상, 2010년 스카이트랙스(Skytrax) '올해의 항공사' 수상, 국내 유일의 '5성 항공사' 5년 연속 선정 등 국내외 다양한 기관으로부터 최고의 항공사로 인정받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