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존박, 김동률 이적 소속된 '뮤직팜'과 전속계약..."열애설 김은비와 다른 둥지?"
상태바
존박, 김동률 이적 소속된 '뮤직팜'과 전속계약..."열애설 김은비와 다른 둥지?"
  • 온라인뉴스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3.3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스타K2'로 스타덤에 오른 존박이 뮤직팜과 전속계약을 했다는 소식이다.


뮤직팜은 김동률, 이적이 소속된 음반 제작 매니지먼트로 존박과 3년간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뮤직팜 관계자는 “향후 3년간 존박이 뮤지션으로 성장해 나가는데 배려를 아끼지 않겠다" 고 밝혔다.

존박은 소속가수들의 음악이 자신이 추구하는 음악 색깔과 잘 맞아 마음을 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존박은 곧바로 음반 작업에 매진할 계획이며 올가을께 음반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로써 학업을 지속하기로 한 엔드류 넬슨을 제외하고‘슈퍼스타K2'의 스타들의 행보가 모두 정해졌다. 우승을 차지한 허각은 포미닛과 비스트를 키워낸 큐브엔터테인먼트의 레이블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완료했다.

장재인은 스승인 프로듀서 김형석이 이끄는 키위엔터테인먼트와 강승윤은 김은비와 함께 YG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으로 교육을 받을 예정이다. 그 외에도 김지수는 쇼파르뮤직, 김그림과 이보람은 넥스타엔터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했다. 박보람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