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온라인몰, 남성 겨냥한 마케팅 활발
상태바
온라인몰, 남성 겨냥한 마케팅 활발
  • 김솔미기자 haimil87@csnews.co.kr
  • 승인 2011.04.0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패션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온라인몰이 남성 소비자를 잡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옥션(www.auction.co.kr)은 오는 7일까지 '패션 스마트 세일 남성 의류' 기획전을 열고 아우터, 니트, 팬츠 등 남성 패션상품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G마켓(www.gmarket.co.kr)은 오는 10일까지 '남성·스포츠 단독 초대박 이벤트'를 연다. 남성 패션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금주의 신상 무조건 반값' 코너에서는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바람막이재킷'(9천900원), '코오롱 쿨론 언더레이어'(9천700원) 등을 반값에 내놓았다.

11번가는 지난달 말 전 세계 프리미엄급 청바지를 한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프리미엄 진 전문관'을 오픈해 백화점에 비해 최고 65%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시작했다.

롯데닷컴은 올 들어 남성 고객을 위한 전용 커뮤니티 '미스터리'(Mr.LEE)를 오픈하고 쇼핑에 대한 정보와 최근 유행 동향 등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