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명 소셜커머스에서 생활용품을 주문한 소비자가 물건을 받고 배송상품 포장관리에 불만을 제기했다.
인천 남구 학익동에 거주하는 허 모(여)씨는 온라인을 통해 구입한 제품을 배송 받고 기가 막혔다.
허 씨에 따르면 주문한 제품을 담은 상자가 세제로 인해 축축하게 젖어 있었다. 부실한 포장으로 인해 세제용기가 깨져 내용물이 밖으로 새어 나온 것.
허 씨는 “함께 들어 있던 라면봉지는 찢겨져 있고 다른 제품은 훼손된 상태였다”며 “국내 대표몰이라고 자랑하는 업체가 상품 포장을 이리 허술하게 해도 되는 거냐”며 분통을 터트렸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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