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웅진코웨이, 편의성‧공간활용성 강화된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출시
상태바
웅진코웨이, 편의성‧공간활용성 강화된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출시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9.09.03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ᆞ안지용)가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BAS33-A)’를 출시했다.

무선 리모컨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몸 컨디션에 최적화한 맞춤 세정 코스로 꼼꼼히 케어해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BAS33-A)’는 세정, 건조 등 기능을 설정하는 조작부를 벽면에 탈부착 가능한 슬림 무선 리모컨 디자인으로 적용해 편의성과 공간 활용성을 강화했다.

조작부가 본체에 달려있지 않아 욕실 구조와 관계없이 설치가 편리하며, 기존 대비 사이즈를 약 20% 줄여 미니멀 디자인을 강조했다. 세부 조작 버튼은 단순화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원하는 기능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는 ‘i-wave 시스템’을 적용했다. 6가지 맞춤 코스로 꼼꼼하고 강력한 케어가 가능하다. ‘i-wave 시스템’은 수압, 공기, 세정범위, 시간 등 다양한 수류를 과학적으로 조합해 몸 상태에 최적화된 세정 코스를 제공하는 웅진코웨이의 혁신 기술이다.
11.jpg

신제품 BAS33-A 는 3단계 스스로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위생성도 향상했다. 유로, 노즐, 도기까지 자동으로 살균하고 비데 속 고인 물을 깨끗이 비우며 사용할 때마다 노즐을 세척한다. 제품 하단에 LED 표시등을 적용해 살균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비데 노즐과 항문 노즐의 덮개가 구분되어 있어 위생 걱정을 없앴다.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리모컨 조작 버튼 전체에 시각장애인용 점자를 표기해 누구나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의 전문 검수를 거쳐 정확도를 높였다.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BAS33-A의 월 렌탈료는 2만6400원(등록비 10만 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 가격은 83만 원이다.

윤경한 웅진코웨이 바디케어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편리함을 더한 슬림 리모컨으로 세련된 욕실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개인 맞춤형 케어 기능을 더해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