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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포기하지 마라탕면’, 100만 봉지 판매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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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포기하지 마라탕면’, 100만 봉지 판매 돌파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9.09.10 09: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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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정통 마라의 맛과 풍미를 구현한 풀무원 생면식감 ‘포기하지 마라탕면’이 누적 판매량 100만 봉지를 돌파했다.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기름에 튀기지 않은 비유탕(非油湯) 건면 브랜드 생면식감의 ‘포기하지 마라탕면’이 8월 오프라인 출시 한 달 만에 100만 봉지 판매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포기하지 마라탕면’은 지난 7월 5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단독 한정 판매를 시작했다. 1차 판매 당시 100분 만에 한정판 1000세트(8000봉지)가 완판됐다. 이어 추가 준비한 2만 봉지도 4일 만에 조기 소진됐다. 2차 앵콜 판매도 9시간 만에 한정판 2000세트(1만6000봉지)가 모두 팔렸다.

풀무원에 따르면 오프라인 출시는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며 유통사로부토 제안 요청이 들어와 이뤄졌다. 한정 판매를 놓친 소비자들도 풀무원 고객 상담 창구로 추가 판매 및 오프라인 판매처에 대해 꾸준히 문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풀무원은 지난 8월 초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까지 ‘포기하지 마라탕면’의 판매처를 확대했다.

풀무원 생면식감 '포기하지 마라탕면'.jpg

풀무원식품 생면식감 사업부 이기욱 PM(Product Manager)은 “’포기하지 마라탕면’은 마라 트렌드에 더해 프로야구 한화이글스와의 공동 마케팅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됐다”며 “패키지를 리뉴얼해 생면식감 정식 제품으로 상시 판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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