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에 거주하는 송 모(여)씨는 직원 안내에 따라 무선청소기 내부를 세척했다가 고장 나는 황당한 일을 겪었다. AS센터 측은 모터에 물이 들어가 부식됐다는 진단과 함께 7만 원의 수리비용을 안내했다.송 씨는 “하루동안 건조시킨 먼지통의 물이 모터까지 들어가는 게 말이 되느냐”며 “처음부터 부식된 상품을 배송 받은 것”이라고 억울함을 토로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석화 10개사 사업 재편 협약 체결된다...정부, 고강도 구조조정 주문 청호나이스, 이경은 신임 회장 취임…‘창신’ 정신 강화해 성장 동력 만든다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전시종합상황실 방문해 을지연습 참여 공직자 격려 현대차그룹, SDV 시대 가속화 위해 협력사들과 최신 기술 공유 현대모비스, 전국 1200개 부품 대리점 무상 안전진단 점검 실시 글로벌세아그룹 S2A, '수집, 취향의 지형도' 전시 개최...수집의 또 다른 가능성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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