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에 거주하는 송 모(여)씨는 직원 안내에 따라 무선청소기 내부를 세척했다가 고장 나는 황당한 일을 겪었다. AS센터 측은 모터에 물이 들어가 부식됐다는 진단과 함께 7만 원의 수리비용을 안내했다.송 씨는 “하루동안 건조시킨 먼지통의 물이 모터까지 들어가는 게 말이 되느냐”며 “처음부터 부식된 상품을 배송 받은 것”이라고 억울함을 토로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사장단 회의 연 HD현대, 중장기 계획 원점 재검토..."글로벌 발주량 감소" 국산차는 제자리걸음...상반기 수입차 판매 9.9%↑, BMW·벤츠·테슬라 순 '전 종목 국문백서 제공' 약속한 업비트, 실제로는 56%만 보급 SK텔레콤, LLM '에이닷 엑스 4.0' 공개…GPT-4o보다 한국어 능력 평가 점수 높아 남양유업, 상반기 컴플라이언스 활동 성과 점검...내부통제 강화 뜻모아 오뚜기함태호재단, 제31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 개최...한재준 교수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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