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청호나이스, ‘2019 코엑스 푸드위크’ 참가...현장 계약고객 혜택 제공
상태바
청호나이스, ‘2019 코엑스 푸드위크’ 참가...현장 계약고객 혜택 제공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19.11.1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가 삼성동 코엑스에서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개최되는 ‘코엑스 푸드위크(Coex Food Week 2019)’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를 메인으로, 신제품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와 ‘청호 공기청정기 Blue M.’ 등 총 3개 제품군 16종의 생활가전을 소개한다. 특히 청호나이스 계열사인 마이크로필터의 상업용(식당, 레스토랑, 커피전문점 등) 정수시스템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주요 전시제품과 모델 염정아.jpg

또 청호나이스는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시음행사 및 현장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장 계약 고객은 렌탈료 할인·면제, 사은품 제공 등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청호나이스 마케팅전략부문 전병갑 이사는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 커피정수기 등을 최초로 출시하며 국내 생활가전 업계 기술력을 선도해 온 기업"이라며 "당사의 우수한 제품들을 참관객분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최고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