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삼성동 코엑스에서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개최되는 ‘코엑스 푸드위크(Coex Food Week 2019)’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를 메인으로, 신제품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와 ‘청호 공기청정기 Blue M.’ 등 총 3개 제품군 16종의 생활가전을 소개한다. 특히 청호나이스 계열사인 마이크로필터의 상업용(식당, 레스토랑, 커피전문점 등) 정수시스템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 청호나이스는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시음행사 및 현장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장 계약 고객은 렌탈료 할인·면제, 사은품 제공 등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청호나이스 마케팅전략부문 전병갑 이사는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 커피정수기 등을 최초로 출시하며 국내 생활가전 업계 기술력을 선도해 온 기업"이라며 "당사의 우수한 제품들을 참관객분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최고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이번 전시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를 메인으로, 신제품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와 ‘청호 공기청정기 Blue M.’ 등 총 3개 제품군 16종의 생활가전을 소개한다. 특히 청호나이스 계열사인 마이크로필터의 상업용(식당, 레스토랑, 커피전문점 등) 정수시스템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 청호나이스는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시음행사 및 현장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장 계약 고객은 렌탈료 할인·면제, 사은품 제공 등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청호나이스 마케팅전략부문 전병갑 이사는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 커피정수기 등을 최초로 출시하며 국내 생활가전 업계 기술력을 선도해 온 기업"이라며 "당사의 우수한 제품들을 참관객분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최고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