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청호나이스, LS프레임 안마의자 ‘MC-500W’ 출시
상태바
청호나이스, LS프레임 안마의자 ‘MC-500W’ 출시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19.11.2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가 ‘안마의자 MC-500W’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청호 안마의자 MC-500W’는 LS프레임과 다리조절 기능, 자동체형 측정으로 사용자 몸에 꼭 맞는 마사지를 제공한다. 150도의 무중력 모드와 에어 마사지, 온열 기능으로, 추운 겨울 뭉친 근육과 피로를 풀 수 있다는 게 청호나이스 측의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허리에서 엉덩이로 꺾여지는 라인에는 L프레을, 목부터 엉덩이까지 굴곡진 요추라인에는 S프레임을 적용해 안마의자 사용 시 시트와 신체 사이에 빈 공간이 발생하지 않도록 했다.

사진1) ‘청호 안마의자 MC-500W’ 연출컷 1.jpg

또한, 최대 20cm까지 다리 길이 조절이 가능해 장신의 사용자도 편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처음 작동 시 자동으로 체형측정 후 맞춤형 마사지가 시작된다.

특히 근육이 많이 뭉쳐있는 5개 부위인 어깨, 골반, 팔, 종아리, 발에 에어백을 적용했다. 에어모드에서는 5단계 압력조절이 가능한 에어 마사지가 제공된다. 발바닥 지압 롤러가 혈액순환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시원한 안마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 밖에 신체 무게를 가장 적게 느낄 수 있는 150도의 무중력 모드로 척추와 허리를 편안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도록 도와 장시간 안마 시에도 몸의 피로도를 최소화 시켰다.

무중력 모드로 리클라이닝(뒤로 눕는 동작)시 제품 상체가 앞으로 슬라이딩 되어, 후면 공간 차지 비율을 10cm로 최소화 해 설치공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해당 제품은 일시불로만 판매하며 가격은 249만 원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