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대우건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분양…오피스텔은 조식‧셔틀 제공
상태바
대우건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분양…오피스텔은 조식‧셔틀 제공
  • 이건엄 기자 lku@csnews.co.kr
  • 승인 2019.12.2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이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대우건설에 따르면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6층 ~ 지상 29층 1개동, 총 820실, 전용면적 20㎡, 29㎡, 총 820실 규모로 근린생활시설과 함께 구성된다. 전용면적 별 가구 수는 ▲20㎡ 299실 ▲29㎡ 521실이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3호선 원흥역 이용이 쉽다. 이를 통해 종로 30분, 강남권은 40분대로 도착할 수 있다. 차량을 이용하면 원흥-강매간 도로를 통해 자유로, 강변북로 진입이 용이하며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한 서울,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다. 

크기변환_주경투시도-03.JPG

여기에 화정-신사간 도로가 계획되어 있고 GTX A노선과 동빙고~삼송간 신분당선의 연장선도 공사 중으로 앞으로 지금보다 더욱 뛰어난 서울 접근성을 갖추게 될 전망이다. 

단지는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한 상업지구 내 입지해 있다. 이케아 고양점과 롯데아울렛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스타필드 고양점과 농협하나로클럽도 인접해 있다. 여기에 도래울 바람물공원, 의장대공원 등 풍부한 녹지시설을 누릴 수 있어 쾌적한 주거 생활이 가능하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처럼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한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인근 업무지역 수요자를 겨냥해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구조로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원룸과 1.5룸으로 구성된다”며 “단지 내 다양한 상업시설로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또 오피스텔 입주민들을 위한 주거 서비스도 잘 갖췄다는 평가다. 입주 후 2년간 바쁜 생활로 식사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조식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유상) 원흥역까지 셔틀버스(무료)도 운행할 계획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단지는 원흥지구 내 첫 번째 프리미엄 브랜드인 ‘푸르지오’ 오피스텔로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조식서비스와 셔틀버스 운행도 진행할 예정이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4-2,3번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건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