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 프리시즌 개막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 프리시즌 개막
  • 이건엄 기자 lku@csnews.co.kr
  • 승인 2019.12.2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의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 1차 프리시즌을 개막한다고 27일 밝혔다.

월드 아레나는 한국과 글로벌, 아시아, 유럽 4개 서버의 모든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대전을 펼치는 신규 PVP 콘텐츠다. 계정 레벨 60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프리시즌 기간에는 랭킹전만 지원하지만 추후 친선전, 관람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크기변환_[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 프리시즌 개막!.jpg

기존 아레나와는 다르게 월드 아레나에서는 ‘선택과 금지(픽 & 밴, Pick & Ban)’시스템이 도입된다. 보유한 영웅 중 전투에 참가할 5명의 영웅을 선택하고 상대방이 선택한 영웅 중 1명을 전투에 참여하지 못하게 금지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5일까지 장비 무료 해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골드 및 경험치 획득량 증가, 각종 재료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가 포함된 특별한 버프도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에픽세븐 PVP의 재미를 한차원 업그레이드 시켜줄 글로벌 월드 아레나를 마침내 선보이게 됐다”며 “프리시즌 1차를 시작으로 점차 다듬어 나갈 예정이다”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글로벌 이용자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이는 만큼 더욱 다양한 형태의 파티구성과 전략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건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